Living a Better Life

경제적 자유를 위해 도전하고 시도합니다.

⭐MoneyManagement/투자

보라코인 뉴스| 프렌즈게임즈의 투데이이즈 오픈 (시간을 NFT로 거래)

진짜프리덤 2022. 2. 8. 05:26

보라 운영사 프렌즈게임즈, NFT 투데이이즈 오픈

  보라 운영사인 프렌즈게임즈가 2월 3일 NFT를 활용한 블록체인 서비스 투데이이즈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투데이이즈는 하루를 10분 단위로 나눈 타임 슬롯을 NFT로 만들어 시간을 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이런 투데이이즈가 보라코인, 보라토큰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투데이이즈는 시간을 NFT 화 했습니다. 투데이이즈의 NFT는 10분 단위의 시간인데, 이 시간은 오직 단 한명이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투데이이즈를 통하면 20대 대통령 선거일이나 좋아하는 아이돌의 데뷔일까지 모든 시간을 NFT화해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NFT를 거래하기 위한 거래 수단으로 프렌즈게임즈가 발행하는 보라코인을 활용해야 합니다. 

보라코인/보라토큰과 카카오게임즈 (feat.웨이투빗, 두나무)

 

  여담으로 프렌즈 게임즈 직원들은 보라코인의 메인넷이 이더리움에서 클레이튼으로 전환한 후 트랜젝션 응답속도가 빨라짐을 100% 체감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가스피도 이더리움 메인넷에 비해 더 합리적이라는 장점도 있다고 하네요. 

 

  프렌즈게임즈는 카카오게임즈가 그리는 메타버스 세계 속에 투데이이즈의 현재시간에 해당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로블록스와의 협업을 통해 로블록스 콘텐츠 내에 투데이이즈 콘텐츠가 활용될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즉, 투데이이즈를 시간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형 블록체인 서비스로 성장시킬 계획입니다. 

 

프렌즈 게임즈의 투데이이즈, 보라코인으로 거래

  투데이이즈의 거래가능한 시간은 1900년도부터 현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돌 생일이나 월드컵,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은 인기가 높은 시간대입니다. 바로 이런 시간대를 거래하기 위해 카카오게임즈의 가상자산인 보라코인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투데이이즈는 모바일에 더욱 최적화되어있다고 하니 모바일을 이용하시고, 카카오톡에서는 바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인터뷰]"투데이이즈는 '시간을 사는 NFT'…내년 300만명이 쓸 것"

요즘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에선 아이돌의 생일을 축하하는 광고가 빠질 일이 없다. 아침 출근길부터 저녁 퇴근길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처음 보는

www.bloter.net

 

 

‘시간 판매하는’ 투데이이즈···인기 시간대는 벌써 ‘완판’ - 시사저널e - 온라인 저널리즘

[시사저널e=이하은 기자] 최근 시간을 산다는 개념의 NFT(대체불가토큰) 서비스가 출시됐다. 시간실물 자산을 비롯해 가상 자산까지 NFT 접목이 가능해지면서 기업들이 속속 NFT 거래소를 선보였다

www.sisajournal-e.com

 

 

보라코인/보라토큰과 카카오게임즈 (feat.웨이투빗, 두나무)

보라코인, 보라토큰은 카카오코인이라 불립니다. 카카오게임즈 뉴스에 따라 보라코인이 상승하고 하락하기도 합니다. 보라코인은 카카오, 카카오게임즈와 어떤 관계인지 알아봅니다. 보라코인

livingabetterlife.tistory.com

 

보라코인이 본격적으로 활용되는 NFT가 오픈되어서 그런지 카카오게임즈와 보라코인이 상승했습니다. 관련뉴스도 함께 보시고 보라코인의 매수와 매도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